에오스 블랙,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1천만 원 기부금 전달

2024년 07월 18일 13시 46분 29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의 최신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1천만 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의 이번 기부는 수많은 이용자로부터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1천 원 패키지를 판매하고, 수수료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이 시작되자마자 많은 이용자가 관심을 보이면서 참여했고, 그 결과 이벤트를 시작한 지 6일 만에 수익금이 1천 만원에 도달했다. 이에 <에오스 블랙>은 먼저 모인 수익금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아픈 어린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이유로 치료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각종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에오스 블랙>의 모험가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은 남은 7월 한 달간 계속 진행된다. 이후에 생기는 수익금도 마찬가지로 수수료를 뺀 전액을 기부함으로써 캠페인을 끝까지 아름답게 마무리할 계획이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에오스 블랙>은 PC MMORPG ‘에오스’ IP 기반의 모바일 MMORPG이다. 정식 출시 이전부터 개발자 노트를 통해 이용자와 꾸준히 소통했으며, 이용자의 자산 가치 유지를 위한 서비스 운영, 회사의 수익보다 이용자 부담을 낮추는 착한 BM 등을 강조한 바 있다.

 

정식 출시 후에는 ‘제네시스 G80’을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만 해도 희귀 등급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선택권, 영웅 장비 상자를 지급하는 약 50만 원 상당의 출석 이벤트와 상급 신수 소환권, 영웅 장비 설계도, 구글 기프트 코드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천만 원 기부 캠페인이 성사됐다”라며,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실천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이벤트였다고 생각한다. 이번 캠페인을 끝까지 아름답게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아낌없는 격려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오스 블랙>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iOS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 및 다양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