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신규 서버 '타나토스3'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24년 03월 29일 13시 08분 49초

웹젠이 모바일 MMORPG ‘R2M’에서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던전과 캐릭터 스킬 등을 추가하는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R2M은 어제(3월 28일) 39번째 서버 ‘타나토스03’을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일정 주기와 시간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해 획득한 ‘토벌증표’로 다수의 보상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며, 4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 '혼돈의 스팟 쟁탈전'에 참여해 전체 보상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버닝 이벤트', 출석체크와 레벨 달성 이벤트, 7,000회 이상의 무료 뽑기 등 다채로운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R2M에서는 같은 날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골드 또는 다이아로 입장 가능한 신규 이계 던전 '딱정벌레 구덩이'의 1층과 2층이 추가됐다. '이계' 모드의 던전은 캐릭터 90레벨 이상이 입장 가능하며, 기존의 필드 던전보다 난이도가 높은 만큼 드롭 아이템이 차별화된다. '딱정벌레 구덩이'에는 신규 퀘스트 스크롤과 ‘이계에 피어난 독초’ 아이템을 활용한 영구 도감도 추가됐다.

 

이어서 전체 클래스 공용 신규 버프 스킬인 ‘어텐션’과 신규 유물인 '이계의 마력화'도 업데이트됐다. 이계의 신규 유물은 확률에 따라 능력치 증가 효과가 큰 상급 또는 최상급 스킬을 발동시키고, '유물 각인석'을 사용해 유물 아이템에 '각인'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신규 이계 던전 '딱정벌레 구덩이'에서 ‘어텐션’과 ‘이계의 마력화’를 드롭 아이템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버서커 클래스의 ‘파워 인크리즈’ 스킬에서 최대 MP량의 수치에 비례해 최대 HP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더하고, 어쌔신 클래스의 신규 영웅 변신 '그림리퍼'와 나이트 클래스의 신규 희귀 변신 '아크엔젤'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R2M에서 두 가지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1일까지 '이계에서 온 지령 미션 이벤트'를 통해 미션별 달성 보상을 증정하고 6가지를 모두 완수한 이용자에게 전체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게다가 R2M 회원은 내달 25일까지 게임 내 드롭되는 봄맞이 '새싹' 아이템을 모으면 각기 다른 수량을 소모해 12종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