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MLB 정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꿈의 리그를 한 손에!

2024년 03월 20일 13시 05분 12초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신작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MLB(메이저리그 베이스볼)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MLB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미국의 프로 야구 리그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MLB 소속 30개 구단의 권리를 대행하는 MLBAM(MLB어드밴스드 미디어)와 메이저리그 야구 선수 협회의 사업 부문 자회사 MLB Players, Inc.(MLB 플레이어스)로부터 라이선스 권리를 획득했다.

 

이용자들은 세계 최초로 MLB, KBO, CPBL 등 글로벌 리그가 통합된 <판타스틱 베이스볼>만의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야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뉴욕 양키스의 간판 타자 ‘애런 저지’를 <판타스틱 베이스볼> 공식 글로벌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라운드원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와 챌린지 모드, 시즌 모드, 올스타 PvP(Player vs Player) 등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품질 실사형 그래픽, 간편한 플레이 방식 등으로 현실 야구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