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여름 맞이 업데이트 진행...특별 서브 스토리와 여름 한정 영웅 추가

2024년 08월 09일 16시 21분 29초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금) 밝혔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에서는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서브 스토리와 함께 여름 한정 영웅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에픽세븐 세계관 속 ‘레펀도스 왕국’의 워터파크로 여행을 떠난 ‘에다’와 ‘슈’, ‘메르세데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특별 서브 스토리 ‘어서 와! 오아시스 랜드에’가 8월 8일부터 9월 5일까지 약 4주간 오픈 된다. 특히,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에픽세븐 최초로 ‘리듬 게임’ 방식의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총 5개의 키로 이루어진 건반형 리듬 게임으로 최근 버추얼 아이돌 ‘아이리 칸나’와의 협업으로 화제가 된 ‘E7WC 2024’의 OST ‘프로즌 이클립스(Frozen Eclipse)’를 비롯해 가수 윤하가 가창한 ‘데스퍼레이트(Desperate)’, 윤도현 밴드가 가창한 ‘인빈시블(INVINCIBLE)’등 에픽세븐의 유명 OST와 BGM을 직접 연주해 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 하고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정 캐릭터 프로필 카드와 일러스트를 획득해 프로필과 로비 화면을 꾸밀 수 있다.

 

더불어, 여름 한정 영웅 2종 중 특별 서브 스토리에 등장하는 ‘에다’를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 ‘축제의 에다’도 추가됐다. 강력한 힘을 가진 그림자 엘프의 대마법사지만 수영복을 입는 것은 무서워하는 재미있는 설정의 영웅이다. 세번째 스킬인 ‘제가 한 번 해볼게요’로 적 전체에 침묵과 강화불가를 부여하고 전투 시작과 턴 종료 시 자신에게 은신을 발생시켜 생존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턴 시작시 자신이 은신 상태가 아니라면 ‘부끄러움’ 상태가 되는데 이때 적을 공격하면 공격 후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2개 해제하고 방어력과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키는 강력한 스킬 ‘예정된 결말’을 사용한다.

 

‘축제의 에다’는 오는 8월 22일까지 한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새로운 영웅도 공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