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설맞이 이벤트 ‘까마귀의 가호’ 시작

2024년 02월 07일 13시 47분 38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늘(7일) 설맞이 이벤트 ‘까마귀의 가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2월 22일(목)까지 36 레벨 이상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새해 떡국’을 모을 수 있다. 새해 떡국은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 치명타와 이중 피해가 증가하는 ‘은혜 갚은 까치의 훈장’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에 사용된다.

 

‘까치의 설맞이 7일 출석’과 ‘마력 서리 결정 7일 출석’ 이벤트가 오늘부터 2월 22일(목)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골드, 모리온, 파피루스 등이 포함된 ‘이벤트 까치의 복주머니’와 ‘상급 전직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인9일(금)부터 12일(월)까지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 11회’, ‘모리온’ 등이 제공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2월 15일(목)부터 서비스 3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월 29일(목)까지 ‘까마귀의 가호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무기 외형과 탈 것 합성에 재도전하고 강화에 실패한 아티팩트를 복구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 세 장을 지급한다. 300일 당일인 2월 20일(화)에는 골드, 모리온, 탈것 또는 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까마귀의 가호 지령’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장비 강화, 보스 토벌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기본 피해와 기술 피해가 24시간 동안 증가하는 ‘까마귀의 가호’를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7일 동안 피해감소가 증가하는 ‘까마귀의 가호: 7일의 전승’ 버프 아이템이 주어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