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세븐나이츠2', 新 업뎃으로 상승세

게임샷 선정, 1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21년 01월 25일 22시 07분 40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리니지M'과 '세븐나이츠2'가 주목됐다.

 


 

■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 상세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Dark Magician)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 대표 클래스인 마법사를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다. 마법사 클래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적 캐릭터에게 공포 효과를 적용해 마법 피해를 증폭하고 행동을 제약하는 블랙 핸드,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피해의 일부를 나눠 받는 블랙 실드, 광역 공격이 가능한 다크스타 등의 리뉴얼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마법사 클래스의 기존 스킬과 함께 요정 클래스의 스킬도 상향한다.

 

다크 매지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강화에 실패했던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는 TJ 쿠폰-일반 장비 복구를 받는다. 클래스를 마법사와 요정으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도 참여할 수 있다.

 


 

■ 세븐나이츠2,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달 중 실시할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세븐나이츠2 신규 시나리오와 새로운 영웅들이 공개된다. 신규 시나리오는 '부활한 빛, 그리고 천둥의 여정'이 부제로, 루디와 렌에게 변곡점이 될 큰 사건들이 일어날 예정이다. 

 

넷마블은 현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특정 횟수만큼 즐기면 전설 장비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