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모바일 한게임포커’ 출시 10주년 기념 ’하이로우’ 리뉴얼 업데이트

2024년 04월 29일 12시 54분 58초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자사의 모바일 웹보드게임 ‘모바일 한게임포커’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하이로우’의 리뉴얼(새단장)을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2014년 출시된 ‘모바일 한게임포커’는 NHN이 모바일 시장을 겨냥해 제작한 첫 웹보드게임이다. ‘하이로우’, ‘홀덤’, ‘7포커’, ‘로우바둑이’ 등 다양한 정통 포커 게임을 모바일 게임환경에 최적화해 제공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당시 PC 위주로 성장하던 웹보드게임 사업을 모바일 시장까지 성공적으로 확장시키는 데에 크게 기여한 게임이다. 이후, 클럽 간의 경쟁 콘텐츠인 점령전을 포커에 접목시키는 등 독창적인 서비스를 꾸준히 추가해 10주년을 맞은 현재까지 국내 모바일 포커 게임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모바일 한게임포커’는 올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게임의 전면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으며, 그 시작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이로우’의 리뉴얼 버전을 공개했다.

 

새롭게 탄생한 ‘하이로우’는 더욱 시원하게 확장된 게임룸과 2024년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기존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층을 공략한다. 세련된 이펙트와 사운드는 게임 몰입감을 증가시킬 장치로 추가됐다. 또, 대화를 나누는 듯한 감정 표현이 가능하도록 텍스티콘을 신규로 추가했으며, 상황 별 모션을 보는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아바타 영역을 확대했다. 

 

현재 ‘하이로우’ 리뉴얼을 기념해 게임플레이 및 설문조사 참여 시 게임 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리뉴얼된 ‘하이로우’를 10판 플레이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천만 칩을 즉시 지급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1천만 칩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0억 칩을, 10명에게 100억 칩을 제공한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오랫동안 서비스해 온 게임인만큼 이용자분들이 리뉴얼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존 게임성을 최대한 유지하도록 노력했으며, 새롭게 개선한 부분은 많은 내부 테스트를 거친 후에 적용했다”며, “‘하이로우’를 시작으로 ‘7포커’, ‘홀덤’, ‘로우바둑이’의 게임 리뉴얼을 진행하고, 신규 게임 모드 출시를 통해 이용자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확률형 아이템 포함]​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