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플게임즈, 무역 어드벤처 RPG ‘대항해일지’ 사전등록 실시

2023년 11월 22일 20시 43분 59초

미플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역 어드벤처 RPG 게임 ‘대항해일지’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항해일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세계 각지에서 무역을 진행할 수 있는 모바일 무역 어드벤처 RPG 장르로 도트 그래픽의 감성까지 더해져 90년대 PC 게임 대항해시대를 추억하는 유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레트로 항해 게임이다. 게임은 다양한 나라와 특산품 무역을 진행할 뿐 아니라 해양 던전과 보스, 백병전 등의 전투 콘텐츠와 농사, 벌목, 목축 등 생활 콘텐츠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주도와 부산을 시작으로 일본의 도쿄, 중국의 청도,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 등의 실제 지명을 게임 내 필드에 구성했으며 각 나라 별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스토리를 배경으로 특산품 무역을 진행하는 등 색다른 재미도 제공한다.

 

미플게임즈는 이번 사전등록 이용자 대상으로 한국 출시 기념 칭호인 <혼저옵서예>, 드랍 횟수2배x1, 유령 깃발x5, 푸른 보석x50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 정보는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미플게임즈 관계자는 “제주도에서 시작되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국 이용자들이 게임에 조금 더 몰입할 수 있도록 현지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사전등록에 참여하신 모든 이용자들이 재미있는 플레이와 함께 무엇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장기적인 관점에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각양각색의 콘텐츠를 통해 국내 유저들의 오랜 사랑을 받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