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IP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화려한 액션 및 스피디한 진행이 매력

지스타2022
2022년 11월 17일 11시 00분 01초

넷마블은 지스타2022 기간 중 신작 4종의 시연을 진행했다.

 

신작 4종 중 ‘나 혼자만 레벨업:ARISE’는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PC 액션RPG이며, 플레이어는 원작 주인공 성진우가 되어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킬 및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일어나라’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그림자 소환 등을 통해 웹툰 핵심 요소인 그림자 군단을 육성하고, 강력한 헌터들을 길드원으로 모아가는 부분도 심도 있게 구현할 예정이다.

 

본 게임의 개발은 넷마블네오가 맡았고, 이번 지스타 2022 시연 빌드에서는 성진우의 성장 과정과 스타일리시한 액션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길드의 헌터들을 직접 조작할 수 있는 헌터 모드, 조합과 컨트롤을 통해 기록 단축을 목표로 하는 타임어택 모드 등을 지원한다.

 


 


 

스토리 모드는 성진우가 카르테논 신전에서 시스템의 힘을 통해 성장 가능한 헌터로 각성하게 된 것을 시작으로 전직 퀘스트 진행 중 조우한 '기사단장 핏빛의 이그리트'와 격돌하는 과정까지 체험할 수 있는 모드다. 성진우가 레벨업 할수록 사용 가능한 스킬이 늘어나고 전투력도 크게 향상된다. 던전 내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최종 보스인 ‘카사카’ 및 ‘이그리트’와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 또는 헌터 간 연계, 궁극기 활용 등을 통해 해당 보스를 제압할 수 있다.

 

헌터 모드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게이트는 ‘골렘의 안식처’, ‘고요의 협곡’, ‘홉고블린 광산’ 등 3종이며, 입장 시 무작위로 하나의 게이트에 배치된다. 각 게이트에서는 ‘정예 화산 바위 골렘’, ‘독이빨 거대 모래지네’, ‘홉고블린 대장’ 등 강력한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제한 시간 내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강태식, 이주희, 김철, 백윤호, 임태규, 차해인 등 웹툰 인기 헌터 중 네 명을 선택하여 덱을 구성한 후 게이트 내에서 태그 플레이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정 헌터가 다운되면 다음 헌터로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으나, 모든 헌터가 다운되거나 제한 시간이 초과되면 미션 실패로 기록된다.

 


 


 

타임어택 모드는 ‘카르갈간’ 보스전 배경으로 구성된 총 3페이즈(Phase)의 전투 모드다. 타임어택 모드는 성진우로만 플레이 할 수 있다. 룬과 영기(장착형 스킬) 등을 활용, 플레이어별 다채로운 스킬 조합을 통해 각 페이즈별 기믹과 보스 패턴을 공략해가는 콘텐츠로, 가장 신속하게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가 우승을 차지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짧은 플레이 시연이었으나, 호쾌한 액션과 스피디한 진행, 다양한 캐릭터로 덱을 짜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는 전투 등은 론칭 전부터 큰 기대감을 주는데 부족함이 없었다. 또 원작 캐릭터 재현이 뛰어나 원작 팬이라면 재미가 더욱 증폭될 것으로 생각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