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블레이드앤소울' PC 원작 모바일 게임 강세

게임샷 선정, 3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3월 03일 21시 10분 05초

게임샷이 선정한 3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리니지M'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등 PC온라인 게임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들이 주목됐다.

 

 

 

■ 리니지M, 몬스터 도감과 깃발전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몬스터 도감과 깃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는 오는 4월 8일까지 몬스터 도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도감에 등록된 몬스터를 처치해 경험치, 명예 코인,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수호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도감은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되는 일일 도감과 이벤트 기간 내에 달성할 수 있는 일반 도감으로 나뉜다. 일반 도감을 완성하면 전설 등급 장비, 상급 변신/마법인형 카드 뽑기권 등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깃발전은 월드 던전 잊혀진 섬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15등급 이상의 혈맹이 오는 3월 11일 정기점건 전까지 참여 가능하다. 혈맹의 수호 기사와 군주가 혈맹 상인을 통해 점령 깃발을 구매할 수 있다. 점령 깃발은 잊혀진 섬에 지정된 4개 지역에 설치할 수 있다. 혈맹원은 깃발 주변에서 점령자의 특권 버프(buff, 강화 효과)로 경험치 보너스를 얻는다. 경험치 보너스는 점령 시간에 따라 단계적으로 증가한다. 다른 혈맹은 깃발을 파괴해 지역을 빼앗을 수 있다.

 

리니지M 이용자는 오는 3월 11일까지 월드 보스를 처치해 최대 영웅 등급 연금술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 보스에 나타난 연금술의 돌 이벤트, 구호 증서를 혈맹/내성 상점에서 구매하거나 오만의 탑 각 층 보스를 처치해 얻을 수 있는 구호 증서 이벤트, 일부 특수 던전을 하루 1시간 더 이용할 수 있는 특수 던전으로 질주하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새봄 맞이 대축제 진행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새봄 맞이 대축제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콘텐츠 중 눈에 띄는 것은 뱀 모양 석상과 기괴한 조형물이 뒤섞인 얼어붙은 계곡 컨셉의 신규 던전 뱀비늘 계곡이다.

 

뱀비늘 계곡은 높은 난이도의 스킬을 쓰는 최종보스 발락을 처치하는 것이 핵심으로 신규 전설 무공 전설 무공서,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도안 등 최고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던전이다.

 

이외 뱀비늘 계곡을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전설 무공을 직업별로 추가하고 '영웅 등급 보석'으로 승급할 수 있는 전설 보석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게임 내 성장의 재미도 더했다.

 

넷마블은 이번 새봄 맞이 대축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서버 경천동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경천동지에서 최대 5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받는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사냥용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연속 출석 시 최대 빛나는 영웅 무기도 증정한다.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한 복귀 이용자 전원에게도 빛나는 영웅 장신구 및 빛나는 영웅 무기 등을 포함한 풍성한 아이템 선물을 마련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함을 획득 할 수 있는 전설 장비 축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