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사M-페이트' 새로운 행보 펼쳐

게임샷 선정, 5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5월 29일 00시 28분 42초

게임샷이 선정한 5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검은사막 모바일'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페이트/그랜드오더'가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사냥터 마르니 지역 오픈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메디아의 신규 사냥터를 선보이고 신화 방어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디아에 신규 지역 2개가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마르니 제2실험터와 마르니 지하 실험실에서의 모험을 통해 이용자는 새로운 의뢰와 임무, 지식 획득이 가능하다.

 

미친 과학자 마르니가 거쳐간 메디아의 실험터 마르니 제2실험터는 폐광을 개조한 건물 외관을 가지고 있다. 케플란에 있던 기지보다 더 강력한 변종 괴물이 서식하여 이용자들의 모험심을 자극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토벌임무를 완료하면 난이도에 돌파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난이도 돌파 보상은 가문 당 1회만 획득 가능하며, 새로운 토벌 난이도를 돌파 하면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 은화, 블랙 스톤, 고대 금주화 등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전 이미 완료된 사항은 소급 적용된다.

 

자동채집 기능 추가로 필드에서 채집 활동이 용이해진다. 채집물이 있는 필드에서 자동채집 버튼을 누르면 가까운 채집물로 이동하여 채집 가능한 기능이다. 그 밖에 월드보스 크자카와 카란다 보상이 상향되어 높은 등급의 장비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친구를 초대하면 함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를 추천인으로 등록하고 조건 레벨을 달성하면 추천인과 친구 모두 반려동물 상자, 마패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8일 동안 출석만 하면 신화 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25일부터 시작된다.

 

 

 

■ 페이트/그랜드오더, 다 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오더'에서 '다 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 이벤트를 실시했다.

 

내달 2일까지 실시하는 다 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은 모나리자 진품을 찾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벤트로, 퀘스트를 수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념예장(일종의 장비)인 '자비 없는 자(5성)'와 '칼데아를 이끄는 소녀(5성)'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이벤트 퀘스트에 등장하는 적을 처치하고 얻은 '모나리자', '자화상', '인체도' 등 아이템들을 이용해 스킬강화, 영기재림 소재를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진행되는 픽업 소환 캠페인은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잔 다르크(얼터)'로, 스토리 모드 '제1특이점'에서 등장한 잔 다르크 (얼터)가 소환 캠페인에 등장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