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세나-모마' 여전히 잘나가

게임샷 선정, 2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2월 27일 06시 25분 43초

게임샷이 선정한 2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세븐나이츠 for kakao'와 설날 이벤트 여파가 현재도 이어지는 '모두의마블 for kakao' 등 넷마블게임즈 게임이 강세를 보였다.

 

 

 

■ 세븐나이츠, 나이트 크로우 오를리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가 나이트 크로우 '오를리'에 대한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를리는 뛰어난 성능과 매력적인 외형을 갖춘 인기 마법형 영웅이다. 이번 리메이크로 오를리는 보다 높은 생존력을 갖추게 됐으며 또한 전투시 아군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해 보다 도움이 되도록 변경됐다.

 

우선 패시브 스킬의 피해 무효화 지속 횟수가 7회로 늘어나 생존력이 증가했다. 또한 아군 전체에게 반사 피해 면역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이 죽을 때 아군 전체의 상태이상 효과를 제거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 보일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오를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 모두의마블, 닌텐도 스위치 추첨권 이벤트로 세몰이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최근, 설을 맞이한 대규모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고, 연휴가 끝난 이후에도 이 인기가 꾸준히 이어졌다.

 

오는 3월 6일까지 모두의마블 내 세계 여행을 완주 하는 모든 이용자에 닌텐도 스위치 추첨권을 제공하는 세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완주가 아닌 지역 여행만 해도 베스킨라빈스, 해피머니 상품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로도 이 게임은 갖가지 이벤트를 선보여 꾸준한 호응을 끌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헬앤헤븐 / 26,261 [03.02-11:40]

세나 4년하면서 작년부터 그만하려 했는데
요즘 너무 잘 퍼주는것도 있고 이만한 겜도 찾기 힘들어서 그냥 하게 됨. ㅡㅡ;;;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