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4종 등장

2022년 07월 01일 14시 05분 17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강철의 소악마 가희 디어]’를 포함한 한정 캐릭터 4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강철의 소악마 가희 디어]’는 이세계로 활약의 장을 넓힌 안드로이드 가희로, 노래의 힘으로 파티 전체에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또, ‘★4 [고양이 귀와 꼬리의 수호자 파르체]’는 미궁에서 유품을 회수하는 일을 하는 소녀로, 잔류사념을 둘러서 닿은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전방에 프로톤 입자포를 발사해 적에게 뇌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황혼시의 미소를 머금은 과학자 루나르]’, 과자를 나눠주며 참전자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3 [장난스러운 성직자 코리나]’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일까지 신규 콘텐츠 강림토벌 ‘너에게 보내는 진혼가’를 오픈한다.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잭 오 랜턴’을 토벌하고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기간 한정 장비 및 성장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탭’을 통해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9일까지 타임어택 배틀 ‘일광의 시련’이 개최된다. 이용자들은 보스 토벌 시간 및 점수를 경쟁하여 자신의 달성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집계 결과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일까지 ‘강림토벌 응원 선물’로 ‘성도석 1,000개’, ‘마나 30,000개’, ‘경험치 30,0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