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페르낙스, PC 한국어판 오늘 출시

2022년 02월 15일 13시 27분 07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버저크 스튜디오(Berzerk Studio)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인페르낙스(Infernax)’ PC 한국어판을 오늘(2월 15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9,800원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일 주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페르낙스’ 한국어판은 추후 PS4 및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인페르낙스’는 부정한 마법으로 오염된 나라를 구원하기 위해 돌아온 위대한 기사의 모험을 다룬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무자비한 괴물들과 위험한 야수들, 그리고 위태로운 지형이 기사의 여정을 방해하지만, 수단을 가리지 말고 저주의 근원을 찾아 파괴 하여야만 한다.

 

무엇을 결정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하라. 누군가를 죽이거나 살리는 것의 선택, 괴물들을 물리치고 얻은 경험치를 어디에 사용하였는지 등의 모든 결정이 중요하다. 단 한번의 선택이 결과를 바꿀 것이다.

 

당신의 선택은 다양한 사이드 퀘스트로 이어지며, 퀘스트에 따라 강력한 무기나 기술, 혹은 많은 보상을 얻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최대한 많은 괴물들을 처치하고 보상을 모아, 보다 좋은 무기와 갑옷을 손에 넣어라.

 

알 수 없는 저주로 사람들이 고통받고 더 많은 죄 없는 사람들이 쓰러지기 전에 성을 습격하고 우두머리를 처단하라. 선택은 당신의 손에 달렸으나, 오직 당신만이 이 괴물들을 처리할 수 있다.

 


 

게임 특징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엔딩 시스템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던전과 보스 배틀

■당신을 습격하는 피에 굶주린 괴물들

■취향에 맞게 업그레이드 가능한 레벨 업 시스템

■새로운 아이템을 손에 넣고 스킬을 개방하여 저주를 풀어내라

■곳곳에 숨겨진 공간이 존재하는 독특하고 위험한 오픈월드

■여과 없이 표현되는 잔혹한 게임 플레이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