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브라울할라 모바일 정식 출시

2020년 08월 07일 13시 51분 44초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무료 플랫폼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Brawlhalla®) 모바일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미국 애틀랜타에 소재한 전문 개발 스튜디오 블루 맘모스(Blue Mammoth)에서 개발한 브라울할라는 Windows PC, PlayStation®4, Xbox One X, 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4천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는 국민 대전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유비소프트는 지난 7월 디지털 컨퍼런스 유비소프트 포워드(Ubisoft Forward) 현장에서 브라울할라의 모바일 플랫폼 확장을 발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플레이어는 Jaeyun, Rayman 등 50가지의 고유 캐릭터 중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싱글 플레이, 협동 모드, 온라인, 로컬 매치 등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 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과 '벤10'에 등장하는 유명 캐릭터들도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브라울할라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해 기존 게이머들과 함께 대전을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울할라 모바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