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더 킹, 한국어판 PS4 및 닌텐도 스위치 정식 출시 예정

2020년 03월 24일 14시 40분 08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커브 디지털(Curve Digital)의 전략 RPG ‘포 더 킹(For The King)’ PS4 한국어판을 오는 3월 30일 정식 출시하며,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 더 킹’은 전략과 로그라이크 요소가 조화를 이룬 롤플레잉 게임이다. 선택에 따라 지도와 퀘스트, 그리고 이벤트가 달라져, 플레이를 거듭하여도 매번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평화로운 파룰 왕국의 국왕이 어느 날 정체불명의 괴한에 의해 암살당했다. 왕국은 혼란에 빠졌고, 기댈 곳은 물론 뾰쪽할 방법이 없는 왕비는 왕국의 몰락을 막기 위해 국민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상황에 따라 파티, 싱글, 로컬 및 온라인 협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험을 떠나자. 팀원들과 간격을 벌려 보다 넓은 지역을 탐색할 수도 있고, 한 데 모여 적들의 공격을 방어할 수도 있다. 전장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훌륭한 전략에 달려있다. 

 

일반 공격과 특수 능력이 혼합된 독특한 슬롯 시스템을 통해 빠른 템포의 턴 제 전투를 즐기자. 약초를 구해 상처를 치유하고, 해가 지기 전에 야영지를 만들어 어둠 속에 도사리는 위협에 대비하여야 한다.

 

겁에 질린 원소의 정령들을 진정시키고 사악한 괴물들을 물리치자. 바다를 건너고 지하 세계를 탐험하자. 당신보다 앞서 모험을 떠났던 사람들 중 살아 돌아온 자는 없다. 오직 당신만이 이 혼란에 종지부를 찍고 국왕을 구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