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끝장 레이스,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 찾아와

2019년 09월 19일 13시 45분 22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Saviors of Uldum™)’ 속 새로운 1인 모험(Solo Adventure), ‘공포의 무덤(Tombs of Terror)’ 출시를 기념해, 인기 하스스톤 스트리머들과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 방송,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을 2부작으로 편성하고 오늘 9월 19일(목) 오후 5시부터 첫 방송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은 플레이어들이 뛰어난 하스스톤 실력으로 사랑을 받아온 스트리머들과 함께 1인 모험을 즐기면서 동시에 경쟁을 통한 짜릿함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따효니(https://www.twitch.tv/ddahyoni), 룩삼(https://www.twitch.tv/looksam), 침착맨(https://www.twitch.tv/zilioner), 플러리(https://www.twitch.tv/flurry1989) (가나다 순) 등 네 명의 인기 스트리머가 참여해, 각 장에서 만나게 되는 마지막 우두머리 역병 군주(Plague Lord)들과의 대결 및 최후의 전투를 영웅 난이도로 끝마치는 시간을 기준으로 점수를 집계, 최종 순위를 정하게 된다. 

 

오늘 오후 5시에 시작되는 1회차에서는 네 명의 참가자들이 제 1장 잃어버린 도시 톨비르(The Lost City of the Tol’vir)와 제 2장 타오르는 사막(Scorching Dunes)에 도전하는 경합이 여과 없이 ‘끝장 생방송’으로 그려진다.   이어 제 3장과 제 4장, 그리고 마지막 최후의 전투를 무대로 ‘포기 없는 혈투’가 펼쳐질 2회차는 오는 10월 3일(목) 오후 5시부터 팬들을 찾아간다.  이들은 더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혼자 도전하기보다 방송 중 팬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플레이에 나설 것으로 점쳐져, 팬들에게도 관전은 물론 평소 좋아하는 스트리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포의 무덤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방송은 네 명의 참가자 가운데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방송을 통해 참여할 수도 있고, 하스스톤 공식 한국어 트위치 채널(https://www.twitch.tv/playhearthstonekr)에서 통합 생중계 방송으로도 제공된다.  공식 채널에서의 중계 방송에는 김영일 캐스터와 던, 철면수심 스트리머의 맛깔스러운 해설이 더해진다.  총점 합계 기준 1위 우승자 상금 400만원을 포함,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린 이번 이벤트 방송을 통해 공포의 무덤을 가장 빠르게 가로지르는 모험 완료 기록의 주인공이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해 하스스톤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