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오케스트라 선율로 감동 선사

승리의 여신: 니케 '멜로디스 오브 빅토리'
2025년 02월 16일 16시 50분 53초

인기 모바일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오케스트라 콘서트 ‘멜로디스 오브 빅토리(MELODIES OF VICTORY)’가 15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4400명의 ‘승리의 여신: 니케’ 팬들이 함께했다. 팬들은 공연에 앞서 공연장 외부에 마련된 MD존에서 굿즈를 구매하고 내부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함께했다.

 


 

이번 오케스트라 콘서트의 음악 디렉터는 타카키 히로시, 편곡은 카네마츠 슈우가 맡았다. 현장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를 개발한 시프트업의 주종현 사운드 디렉터가 제작한 ‘WE RISE’를 비롯해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각 버전의 주제곡과 스토리 BGM ‘SO PLAYFUL’과 ‘In Neverland’, 애니버서리 이벤트 곡 ‘THE RED HOOD’와 ‘Satellites’ 등 다양한 곡을 오케스트라 연주곡으로 편곡해 선보였다. 또한 공연에는 다양한 니케 사운드트랙의 보컬을 담당했던 프랑스 싱어송라이터 페르넬(Pernelle.)도 게스트로 출연했다.

 

주종현 디렉터는 “음악으로 하나의 추억이 만들어졌다. 오늘 이 자리에는 유저분들 외에도 니케를 함께 만들어주신 관계자분들이 함께 콘서트를 즐겨주시고 계시다.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린다”며 “오늘 이 콘서트가 지휘관(니케 이용자)분들의 마음 한 켠에 추억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성원해주신 유저 및 관계자분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성태 / mediatec@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