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오픈 리부트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2024년 06월 14일 13시 33분 10초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는 주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되는 대신 경험치, 아이템, 실버 획득률이 높아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육성하고 일반 및 특화 서버의 업데이트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서버다. R2 회원들은 오는 20일 20시부터 리부팅된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어제(13일) 저녁부터 오는 17일 자정까지 약 나흘간 오픈 리부트 서버 리부팅을 기념한 캐릭터명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R2’ 계정에 로그인 후 안내 페이지의 ‘캐릭터명 선점하기’를 통해 계정당 1회, 캐릭터 1개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 변경 아이템 ‘캐릭터 외모 변경 증서’와 이용자 명의당 1회 한정으로 하드코어 변신이 가능한 ‘알케미스트 스킬북’을 증정한다.

 

R2는 오는 20일 오픈 리부트 서버에 일반 및 특화 서버보다 먼저 적용될 콘텐츠를 일부 공개했다.

 

먼저 최고 난이도의 신규 던전인 '헤라켄의 정원'을 추가한다. 신규 던전에서는 기존과 달리 '보스'의 출현 시간을 미니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스 처치 시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몬스터들이 폭주해 기본 능력치 및 일부 몬스터들의 스킬이 강화되는 '생명의 폭주' 시스템이 적용된다.

 

해당 시스템이 종료되거나 보스가 시간에 따라 자연 소멸될 경우 ‘정화’가 시작되어 ‘헤라켄의 정원’ 내의 모든 캐릭터들은 마을로 자동 이동되며, 던전 내 폭주했던 몬스터들이 일반 몬스터로 변경된다. 이용자는 던전 내에서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생명의 씨앗’ 아이템을 NPC에게 가져가 ‘생명의 기운’ 버프를 획득하거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 변신 시 외형이 변경되는 변신 스킨 4종도 추가된다. 능력치에는 영향이 없으나 스킨별 고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