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아야네오 ‘포켓 S’로 UMPC 시장 공략 강화

티몬 아야네오 신제품 간담회
2024년 05월 27일 12시 30분 42초

티몬은 큐텐과 함께 자사의 게이밍 기기 ‘아야네오’의 신제품을 공개하는 기자간담회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7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아야네오 신제품 ‘포켓 S(Pocket S)’가 공개됐고, 아야네오 아저 장 CEO와 공식 수입사 101퍼센트 여덕산 대표, 이선복 티몬 CBT 사업실 실장 등이 참석해 관련 설명을 했다.

 


 

아서 장 CEO는 “포켓 S는 업계 최초로 퀄컴의 고성능 게임기용 프로레서 ‘스냅드래곤 G3x Gen 2 칩셋’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기반 UMPC이며, 6인치 화면에 최대 2K 해상도를 지원해 고화질의 게임 및 영상 화면을 제공하고, 부스트, 밸런스, 배터리 절약 등 세 가지 모드를 지원으로 유형별 최적화 게임 환경을 구현하는 등 기존 제품 대비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며 “특히 발열 해소를 위한 베이퍼 챔버와 액티브 쿨링 시스템을 탑재했고, PD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등 오랜 플레이에도 문제없도록 공을 들인 제품이다”고 발표했다.

 

이선복 사업실장은 “티몬만의 직구 경쟁력을 강화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하고, 위시플러스와 함께 국내 브랜드사의 해외 수출 파트너 역할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야네오는 티몬에서 즉시할인 및 전용 할인 쿠폰 등을 적용하면 FHD 램 12GB/스토리지 128GB 타입을 49만 원대에, 2K 램 16GB/스토리지 512GB 타입을 59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 티몬은 단순 판매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사와 직접 계약을 추진하고 직구 상품에 단독 AS 정책을 더하는 등 플랫폼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포켓 S 키 매핑은 별도로 지원하지 않고 사용자가 각각 별도로 설정해야 된다.

 


아서 장 CEO 

 


이선복 사업실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