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사전 예약 개시

위메이드 야구 게임 신작
2024년 03월 18일 21시 33분 57초

위메이드는 라운드원스튜디오가 개발한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사 캐릭터를 간편하게 조작해 즐기는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 시즌, 챌린지, 쇼다운, 친선 경기 등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이 게임은 멀티 리그 기반 초현실적인 팀 구성과 사실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국가의 경계를 넘어 펼쳐지는 뜨거운 경쟁 등을 통해, 전 세계 야구 팬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하에 만들어졌다.

 

최근 위메이드는 이 게임을 위해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게임 라이선스 사업 대행 본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에 따라 2024년부터 2026년까지 KBO가 권리 또는 사용권 부여 권한을 갖고 있는 KBO CI, KBO 리그 10개 구단의 로고, 엠블럼, 유니폼, 캐릭터 심볼(국가대표 CI 권리 제외)을 국내외 야구 게임(PC, 모바일, 콘솔게임, 스크린야구)에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대만 프로야구 리그(CPBL)와도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한편,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현재 KBO, MLB, CPBL 리그로 즐길 수 있고, 금주 중 특별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