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대회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

2023년 11월 23일 13시 07분 53초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대회 콘텐츠를 개편하고 물고기 숙련도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2014년 출시 이후 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글로벌 게임 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대회’는 낚시의 신의 경쟁 콘텐츠 중 하나로, 게임 내 각 지역에서 최다어, 포인트, 월척 종목으로 진행되며 순위에 따라서 보상을 얻는 낚시터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대회 보상이 기존보다 약 2.5배 증가했다. 특히, 일요일에 진행되는 대회의 경우 보상이 기존보다 4배 증가, 대회 규칙 또한 한 시간 동안 가장 긴 길이의 목표 어종을 잡으면 우승하는 방식으로 간소화됐다.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 등 최상위 2개 지역의 대회에서 3위 안에 들 경우엔 산호가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물고기 숙련도 시스템이 새로 생겼다. 물고기 숙련도는 그동안 획득한 물고기 카드를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자신의 목표 어종과 같은 어종의 물고기 카드를 이용해 숙련도를 올리면 해당 물고기를 잡을 때 적용되는 대미지와 대어 및 액세서리 수치 등의 능력치가 전반적으로 증가한다.

 

대회 콘텐츠 개편을 기념해 오는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낚시의 신 최고의 자리에 도전할 수 있는 ‘왕중왕전’ 이벤트가 열린다. 왕중왕전 대회는 최상위 지역인 레무리아 대륙에서 일요일마다 펼쳐지며, 목표 어종의 최대 길이와 포획 마릿수를 합산해 순위가 결정된다. 1등에게는 사신 5성 배지가, 2등과 3등에게는 사신 4성 배지, 4등과 5등에게는 사신 3성 배지가 수여된다. 이 밖에도 명품 각인 초기화 티켓, 6성 단일 옵션 초기화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나뭇잎 물고기를 낚고 이벤트 장비를 비롯해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