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직업 기술 밸런스 개편 및 전 직업 교환 시스템 업데이트

2023년 10월 25일 13시 38분 21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5일,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가 개발한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직업 기술 밸런스를 개편하고 직업 교환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PvP 콘텐츠 내 전투 다양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각 직업에 ‘신규 전설 기술’ 추가 및 일부 기술의 효과도 상향돼, PvP에서 각 직업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직업의 사냥 효율을 높여주는 ‘신규 연마 기술’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범위 기술이 없었던 직업군은 연마 기술을 활성화 시 일부 기술이 광역기로 전환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이미 광역기를 보유한 직업군은 연마를 통해 단일기로 바꿔 피해량을 높일 수 있으며, 연마 기술을 통해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광역/단일기를 교체할 수 있다.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를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직업 교환’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직업 교환권’과 보석을 소모해 현재 자신이 보유한 직업 중 하나를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다. 직업 교환 시에는 보유한 무기 및 기술도 함께 교환돼, 새로운 직업의 재미를 바로 느낄 수 있다. 직업 교환은 계정당 1회만 가능하다.

 

이외 렐름(서버군) 내 8개 서버 간 아이템을 등록해 거래할 수 있는 ‘렐름 거래소’ 추가, 렐름 던전 내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한 초승돌로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이는 ‘초승돌 시스템’을 추가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오픈했다. 이벤트에 참석한 이용자는 ‘이벤트 전용 탈것’, 경험치 획득량을 올려주는 한정 컬렉션 아이템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바다 지역에서 진행되는 ’반짝이는 윤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해상전의 재미를 높였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