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샷 창간 21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①

[창간] 게임샷 21주년
2021년 03월 22일 00시 51분 29초

게임샷이 창간 2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게임 산업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왔고 게임샷도 여러분의 보살핌 속에 미디어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게임샷은 2000년 3월 오픈한 이래 21년 동안 국내외 게임 산업을 아우르는 게임전문지로 그 역할을 다 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 사태로 게임 산업의 그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게임이 '놀이'에서 국가중추산업으로 코로나19로 힘든 국민에게 위로가 되는 수단이 되고 있는 사실이 너무나 감격스럽습니다.

 

게임샷은 단순히 읽히기만 하는 게임전문지가 아니라 게임 산업 종사자 특히 그중에서도 게이머들과 끝까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제 창간 21주년을 맞이했지만 향후 25주년 30주년도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겸손한 마음으로 게임 산업 구석구석을 살펴보고 더 나은 게임 산업을 위해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00년 창간 이후 「게임샷」은 대표적인 게임 전문지로 게임 산업 발전과 문화 진흥에 많은 기여를 해왔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게임샷」이 깊이 있는 시각과 날카로운 분석으로 게임 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생생하고 역동적인 콘텐츠를 통해 게임업계에 더욱 활력을 불어 넣어주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재홍 

 


 

■ 게임빌


게임샷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임샷은 대한민국 게임산업과 함께 성장하며 산업의 지평을 확장해온 게임 전문 미디어입니다. 

 

산업을 통찰하는 안목과 식견을 바탕으로 국내 게임 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비옥한 토양을 만들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게임 업계의 발전과 건전한 게임 문화 확립에 큰 힘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임빌 대표이사 송병준 

 


 


 

■ 게임피아




■ 그라비티




■ 네시삼십삼분




■ 네오위즈




■ 넥슨






■ 넵튠




■ 넷마블













■ 디지털터치




■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안녕하세요,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 조혁진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1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게임 전문 웹진으로서 게이머들에게 전문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전하고 계신 게임샷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국내 산업의 한 축을 담당할 만큼 놀라운 성장을 이루어나가고 있는 게임 분야에서 앞으로도 게임샷이 분야 전반을 아우르는 정확하고 날카로운 분석으로 업계와 게이머 사이의 든든한 가교 역할을 수행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리며, 게임샷의 더욱 성공적인 창간 30주년, 40주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이엇 게임즈 한국 대표 조혁진​




■ 라인게임즈


<게임샷>창간 21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지난 21년간 알찬 소식과 심도 있는 기사로 게임 업계가 나아가야할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쉼없이 달려온 <게임샷>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언택트’에 기반한 새로운 트렌드가 도래한 지금, 앞으로도 <게임샷>이 게임 산업의 든든한 지원자로서 늘 함께 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 드리며, 더욱 큰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




■ 미호요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 블루포션게임즈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게임샷의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임샷이 첫 걸음을 딛던 2000년은 디아블로 II가 태어난 해였지요. '디아블로 II: 리저렉션'으로의 부활을 앞둔 올해, 게임샷의 21주년 소식은 그래서 저희 블리자드에게 더 각별한 의미가 느껴집니다.

 

게이머에게 신뢰받는 소식통으로, 그리고 게임 산업의 앞길을 제시하는 이정표로 한결같이 자리매김해 오신 게임샷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큰 성취를 거두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피치 못하게 거리를 둬야만 했던 지난 해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게임샷은 물론 전체 업계와 모든 게이머들에게 함께 나누는 재미와 즐거움이 멋지게 리저렉트(부활)하는 원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사장 전동진

 

게임샷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87,430 [03.22-11:56]

저도 21주년 축하드려요~~~ ^^


괴도 키드 / 2,504,031 [03.22-04:59]

게임샷 21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늑대쨩 / 321,959 [03.22-06:00]

21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린코인 / 2,318,890 [04.10-11:28]

관련 기사에서는 볼 수 없던 대표님들의 사진을 볼 수 있네요. ㅎㅎ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