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라그M' 기대몰이

게임샷 선정, 5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5월 22일 23시 59분 26초

게임샷이 선정한 5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리니지M'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라그나로크M'이 주목됐다.

 

 

 

■ 리니지M, 총사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새로운 클래스 '총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다.

 

엔씨는 총사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 지역인 오염된 땅을 오픈했다. 오염된 땅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화약과 의문의 무기 강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화약으로 의문의 무기를 제작해 의문의 무기 강화 주문서로 의문의 무기를 강화할 수 있다. 의문의 무기는 강화 수치에 따라 악마왕의 무기 상자, 퓨어 엘릭서 상자 등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5월 30일 이후부터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는 에피소드 블랙 플레임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무기/방어구 세트와 태고의 옥새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9과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5월 30일 리니지M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블랙 플레임 업데이트 이후 총사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총을 주무기로 하는 총사는 리니지M의 여섯 번째 클래스이다.

 

 

 

■ 라그나로크M, 매직 크리에이터 연 신규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이 '매직 크리에이터 연' 신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매직 크리에이터 연 신규 이벤트는 '어둠의 기사'를 테마로 진행되며, 오는 5월 31일까지 시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프론테라 중앙 광장에 위치한 매직 크리에이터 연 자판기를 통해 남자 캐릭터는 코스튬 암흑의 수호자, 여자 캐릭터는 코스튬 월야의 장미, 월야의 심판자 의상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