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길드 협력 콘텐츠 및 월드 던전 추가

2025년 09월 25일 15시 28분 59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블랙’이 길드 콘텐츠와 월드 던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길드 단위 협력 콘텐츠의 강화다. 길드원과 함께 도전하는 ‘결속의 탑’은 층을 오를수록 강력해지는 보스 몬스터와 맞서 싸우며, 보상과 길드 명예를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협력형 콘텐츠로 설계됐다. 또한 길드 전용 필드 ‘결속의 수련장’이 새롭게 추가되어, 길드원들이 함께 참여하며 성장과 능력 강화를 체계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길드를 넘어 서버 전체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로스월드 던전 ‘숨겨진 연구기지(심층)’도 공개됐다. 권장 레벨은 80 이상으로,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 ‘심층 데보라이터’를 공략하면 신규 장신구 ‘인장’을 일반부터 전설 등급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모험가들은 더욱 다양한 전리품 수집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전투 시스템 역시 전략적 깊이가 한층 더해졌다. 파이터 클래스는 신규 스킬 3종이 추가되고 밸런스가 조정되어 다양한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기존 영혼석 발동 효과가 상향되었으며, 신규 영혼석 ‘셰메’와 ‘로쉬’가 새롭게 등장해 전투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신규 성물 장신구 ‘탈리스만’과 패밀리어 5종이 업데이트되면서 캐릭터 성장과 전투 선택의 다양성이 대폭 강화됐다.

 

다가오는 명절 분위기를 살린 한가위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가위 달토끼 도감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통해 얻은 송편과 쌀가루로 ‘달토끼의 송편 상자’와 패밀리어 소환권을 제작할 수 있고, 한정 도감을 통해 능력치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한가위 달토끼 제작 대작전’에서는 한 달간 추석 기념 스킨인 ‘달붕이 신수 스킨 소환권’과 ‘토실이 패밀리어 스킨 소환권’을 제작할 수 있어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추석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되어 단순 접속만으로도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협력과 대규모 전투, 그리고 한가위 이벤트까지 유저들이 모험과 협력을 동시에 즐기며 한층 깊이 있는 MMORPG 경험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