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서든어택-로스트아크' 新 업뎃으로 상승세

2월 1주 온라인게임 Top 10
2021년 02월 02일 22시 53분 10초

2월 1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서든어택'과 '로스트아크'가 주목됐다.

 


 

■ 서든어택, 연기 여신 배우 김소연 캐릭터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매력적인 악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소연을 신규 캐릭터로 출시했다.

 

김소연 캐릭터는 경험치 100% 제공과 함께 캐릭터 세트효과, 감정표현 3종을 갖는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월 10일까지 김소연으로 ‘이달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과 캐릭터 프리 티켓을 최대 2개씩 제공한다. 2월 10일까지 김소연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까지 모으면 김소연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지급하며, 캐릭터 선택권을 획득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김소연 싸인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겨울 캠페인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제3탄 업데이트로 스파이를 찾아라 모드를 추가했다. 스파이를 찾아라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과 함께 스파이와 교육생에 무작위로 배정된다. 교육생은 투표를 통해 모든 스파이를 색출하거나 미션 게이지 100% 달성, 또는 제한시간 종료 시 승리하며, 스파이는 교육생을 처치해 자신들과 생존한 교육생 수가 같아지거나 방해공작이 성공하면 승리한다.

 


 

■ 로스트아크, 헌터 직업군 최초의 여성 클래스 건슬링어 정식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RPG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헌터 직업군 최초의 여성 클래스 건슬링어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건슬링어는 화려한 라이플 스킬을 바탕으로 한 원거리 공격 클래스이며,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헌터 직업군 최초의 여성 클래스로 주목받고 있다. 같은 직업군의 데빌헌터와 유사하게 더블 핸드건, 샷건, 라이플의 세 가지 무기를 자유자재로 변경하여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으로, 공격하고자 하는 대상과의 거리와 범위에 따라 최적의 무기를 선택하여 효과적으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건슬링어의 전반적인 플레이 방식은 데빌헌터와 유사하지만 다양한 시도를 통해 건슬링어 고유의 개성을 살린 부분도 돋보인다. 먼저, 각 무기별로 건슬링어 고유의 스킬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최종 스킬인 각성기도 새롭게 선보여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의 성향에 따라 스킬에 새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트라이포드 시스템의 선택 효과도 데빌헌터와 차이가 있다. 클래스의 특성을 더욱 강화 시켜주는 직업 각인 역시 건슬링어 전용 고유 각인을 사용하기 때문에 건슬링어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