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검사-세븐나이츠' 신규 업뎃으로 상승세

게임샷 선정, 8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8월 29일 16시 15분 10초

게임샷이 선정한 8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검은사막 모바일'과 '세븐나이츠'가 주목됐다.

 

 

 

■ 검은사막 모바일, 계승 클래스 낭랑과 도제 출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금수랑과 무사의 계승 클래스인 낭랑과 도제를 업데이트했다.

 

전용 소환수 흑랑과 함께 전투하는 클래스 금수랑은 낭랑으로 계승한다. 낭랑은 흑랑의 힘을 극한으로 이끌어 올린 금수랑의 계승 클래스다. 무사의 힘을 계승한 도제는 도검 기술의 경지에 이른 클래스다. 더욱 강력하고 날카로운 공격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낭랑 및 도제 업데이트 기념 무기 교환 이벤트를 9월 1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시간의 파편을 얻는다. 이용자는 시간의 파편으로  극 리베르토 주무기와 극 로사르 보조무기를 더욱 강력한 무기인 진 리베르토 주무기, 진 로사르 보조무기로 교환할 수 있다.

 

전 클래스 계승 출시 완료 기념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9월 3주차 점검 전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직업 간 주무기 교환권, 직업 간 보조무기 교환권, 기술 추출권, 무기 의상 상자, 방어구 의상 상자, 전투 플러스 7일권을 즉시 지급한다.

 

모든 클래스 계승 기념! 출석 이벤트도 9월 3주차 점검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출석 일차에 따라 토벌 추천서, 용맹의 증표, 흑결정, 영지 관리인, 블랙펄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신규 업데이트 이후 인기가 급상승해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2위를 기록 중이다.

 

 


■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펜리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펜리르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영웅 펜리르는 칠대성 소속의 첫 신규 영웅으로 늑대인간의 컨셉을 살린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다. 칠대성은 기존 사황 손오공이 신화각성하며 새롭게 등장한 세력으로 향후 스토리 전개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펜리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업적 이벤트도 준비됐다. 모험, 던전, 투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업적을 달성하면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3개, 각성의 조각 100개, 6성 레이드 장비 선택권 1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 달 동안 출석만 해도 신화 각성된 장비를 신화 돌파할 수 있는 천상의 돌을 최초로 지급하며 그 외에도 2000루비, 2000일 기념 장신구 소환권 1개, 신화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 컨셉의 이벤트 영지도 함께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매일 1회 영지를 클리어 하고 획득한 별 개수에 따라 6성 승리자 장신구 옵션의 이벤트 장신구를 비롯해 아탈란테 코스튬과 태오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