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모바일 업데이트 소식

2020-09-29 16:26:43  /  조회수 : 407



 

만화 슬램덩크가 원작인 게임 슬램덩크 모바일은 원작의 인기만큼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게임인데요. 정식 론칭 때 부터 강백호, 채치수 같은 주요 인물들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들이 꾸준히 게임 내에 구현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9월 30일 S2 시즌 오픈과 함께 신규 캐릭터들의 등장도 있어서 더욱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우선 신규 캐릭터들 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 명의 캐릭터가 출시되는데요. 첫 번째로 전호장 입니다. 블락슛이 특징인 캐릭터로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사이드 공격에 특화되어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블락슛이 특징인 것과 같이 전호장의 필살기도 리버스 덩크, 상대 블락을 피해서 덩크를 하는 스킬입니다. 멀티가 된다는 점도 특히 강점이 될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신규 캐릭터는 이정환입니다. 이정환의 스텟을 보면 속성까지도 원작 그대로 구현된 것이 느껴집니다. 3점 슛과 드리블을 제외한 모든 속성이 90점 이상입니다. 만화에서도 전국 탑으로 꼽히는 캐릭터이니 게임 내에서도 위처럼 구현된 듯 하네요. 스킬 구성 또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돌파, 슛, 패스, 스틸, 블락 혼자서 다 할 수 있으니 거의 만능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정환의 필살기는 제왕의 의식이라는 스킬로, 어떤 스킬을 사용하든 강화하여 발동 시킵니다. 어떠한 스킬도 강화가 되니까 타이밍을 잘 맞추면 공격, 수비 모든 상황에서 용이하게 쓸 수 있겠네요.

 

 

이제 내일이면 S1 시즌이 종료되고 S2 시즌이 새롭게 시작됩니다. 어떤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되네요.

 

 


공식카페/다운로드

 

 

 


물티슈우 / 2,10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