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힐링게임 네이처, 정식 발매

2022-01-24 22:54:00  /  조회수 : 748



 

 

 

게임뮤지엄(대표 전성구)은 자사에서 개발한 힐링게임인 네이처(Nature)를 오는 1월 20일 닌텐도 스위치의 이숍을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는 2014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발매되어 구글플레이 금주의 Play 추천게임에 피쳐링 되었던 게임성을 바탕으로 그래픽의 리마스터링과 듣기만 해도 마음이 평안해지는 음악의 보강 등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 맞게 새롭게 만들어진 게임이다.

 

네이처의 룰은 매우 간단하다. 대자연의 동물, 식물들과 교감하며 민들레 홀씨를 더 멀리, 더 높이 날려 기록을 내는 것이다. 민들레 홀씨는 비행하는 힘의 원천인 Fower가 남아있는 한 계속해서 날 수 있으며, 동물의 몸에 붙거나 자연과 교감하게 되면 Fower를 회복하게 된다.

 

Fower가 바닥나면 되면 지면에 떨어지게 되지만 유저들의 스트레스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게임오버가 없이 만들어졌기에 떨어진 곳에서 다시 꽃으로 피어나 하늘로 날아가게 되며, 한번의 비행에서 얻어진 최장 비행 거리와 최고 비행 고도 그리고 누적 거리 등이 저장된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잠들기 전 자극적이지 않은 화면과 게임 룰을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즐기며 마음을 치유 받아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게임을 만들었다고 제작사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네이처는 2022년 1월 20일 닌텐도 스위치의 이숍을 통해 전세계 동시 발매되며, 지원언어는 한국어 이외에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을 지원한다.

 

가격은 2,000원이며 발매를 기념하여 3주동안 25% 할인된 가격인 1,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그린코인 / 2,299,24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