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 체험판 배포

2022-06-29 22:32:42  /  조회수 : 1301


 

 

 

  

 

 

―바람의 여행은 여기에서 시작된다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체험판 배포 개시!

 

-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의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체험판 배포 중!

-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귀여운 메인 비주얼이 삽입된 특제 핸드타월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 체험판을 배포했다고 발표했다.

 

     체험판 배포 중!

 

 

 

 

 

체험판 플레이 가능 기종: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튜토리얼부터 첫 번째 보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튜토리얼 기능이 있기 때문에 '바람의 크로노아'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과 독창적인 캐릭터,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더욱 진화한 '바람의 크로노아'의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스테이지 기믹과 바람의 크로노아 2에서 추가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튜토리얼은 비표시 설정이 가능합니다.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난이도는 쉬움, 보통으로만 체험할 수 있습니다.

 

■ 패키지 버전 예약 오픈! 특전으로 특제 핸드타월증정!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버전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귀여운 본 작품의 메인 비주얼이 삽입된 특제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 초회 동봉 특전 /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의 크로노아 의상을 서로 갈아입으며 플레이할 수 있는 의상 세트.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에 촬영된 것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 기간이 있습니다.(2023 7 6일까지)

※본 특전은 추후 판매될 수 있습니다.

※특전은 다운로드 후 옵션>코스튬 선택에서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DLC ‘디럭스 번들’

 

 

 

 

 

 

 

 

 

①디지털 아트북: 당시 설정 자료와 최신 비주얼 등 다수 수록

②사운드 트랙: 게임 내 BGM 143곡을 수록

③의상 DLC ‘조커&태트’ 가면 세트: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인조커 가면’, ‘태트 가면’ 두 종류를 수록

※본 제품은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것과 동일한 내용이므로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디럭스 번들’에 본편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디럭스 번들’은 STEAM®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에 촬영된 것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아트북은 게임 본편과 별도의 앱입니다.

※사운드 트랙은 디지털 아트북에 부속되어 있습니다.

※의상 DLC ‘조커&태트’ 가면 세트의조커 가면’은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에서 입을 수 있으며, ‘태트 가면’은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에서 입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게임기 본체가 네트워크에 연결된 환경이어야 합니다.

또한 Xbox Series X|S, Xbox One Xbox Live, PlayStation®5, PlayStation®4PlayStation™Network, Nintendo Switch™는 닌텐도 e숍에 접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 소개

 


 

 

 

 

―바람의 여행은 여기에서 시작된다

 

‘바람의 크로노아’는 1997년에 NAMCO에서 발매한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독창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속에서 주인공크로노아’가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첫 번째 시리즈 발매로부터 25주년을 기념하여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이 세트가 된 리마스터판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버전으로 20227 7일 발매되며, STEAM® 버전으로 7 8일 발매된다.

 

세계관이나 게임성은 그대로, 그래픽의 향상과 더불어,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 조정 기능을 더해 다시 태어난 명작바람의 크로노아’를 체험할 수 있다.

※본 제품은 2008년에 발매된 Wii® 버전 소프트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PS2™ 버전 소프트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을 토대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사양 일부가 변경되었습니다.)

 

▶ 드라마 같은 스토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절친인 휴포와 함께 바람의 마을브리게일” 언덕에 추락한 비공정을 따라가자, 어둠의 왕 가디우스가 디바 레피스를 납치하고 있었다. 디바 레피스를 구하기 위해 판토마일을 횡단하는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검은 꿈의 여행자”라 불리며 다른 세계로 날아간 크로노아. 그곳에서 만난 견습 무녀 롤로, 파트너 팝카와 함께 세계를 구할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에 감춰진 슬픈 진실이란…

 

    

 

 

 

▶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횡스크롤 액션

바람의 크로노아는 점프와 바람 구슬 공격을 활용해 진행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크로노아가 손에 쥔 링을 겨누면 발사되는바람 구슬‘로 적을 잡을 수 있다. 붙잡은 적을 적에게 던지거나, 발판으로 삼아 2단 점프를 하는 등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액션을 구사하며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자!

 

    

 

 

 

▶ 리마스터 요소의 추가

※개발 중에 촬영된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이 일부 사용되었습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① 난이도 추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하트와 대미지의 양이 변경되며, 바람 구슬의 공격 거리도 달라진다.

  

 

 

 

 

② 보조 모드

‘바람의 크로노아 2’에 탑재됐던 보조 모드를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에도 추가. 도움을 받으며 플레이할 수 있다.

 

    

 

 

 

도트풍 필터

설정에서 '도트풍 필터' 선택하면 레트로 분위기의 도트 그림으로 플레이할 있다. 추억의 그래픽으로 플레이해 보자!

UI 전부 이번 리마스터 버전의 표현으로 유지됩니다.

 

 

 

그린코인 / 2,300,72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