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9645

린투엠 무과금 사냥할만한 장소추천

 리니지2m 무과금으로 육성중인데 현재 사냥하는 곳중에서 안정적이고 또 제일 효율이나쁘지 않은곳이 바로 용의계곡 북부인데 사람도 그럭저럭 있...

NEW IMAGE
콩꼬물
20:39
9

9644

서버이전 너무 좋네요

 린투엠 서버이전 진짜 개꿀입니다.저희 섭에 지독한 막피 한명 있었는데다른 서버로 넘어갔네요 ㅋㅋㅋㅋㅋ아무래도 막피생활하다보니 많은 분들의 ...

NEW IMAGE
고집스러운냥이
20:11
29

9643

에오스 레드 신서버 바란 캐릭터명 선점 실시

에오스 레드의 신서버 바란과 함께 캐릭터명 선점이 시작되었습니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선착순 형태로 진행되며많은 유저들의 참여로 인해 조기...

NEW IMAGE
샤샤샷
15:17
59

9642

진실과 거짓의 편지 이벤트

 현재 리니지2m에서 진실과 거짓의 편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 14일 정기점검전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네요  이...

NEW IMAGE
아하라비야
13:07
43

9641

[멀티] 성검전설3 TRIALS of MANA 한국어판, 2일 예약판매 시작

  ‘성검전설3 TRIALS of MANA’(한국어판) 패키지 예약 판매 4월 2일 시작 - 패키지판 예약 특전 공개!   반다이...

NEW IMAGE
그린코인
20.04.01
67

9640

리니지2M 만우절 서프라이즈 이벤트~!

   리니지2M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3월 31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이 되는 이 만우절 서프라이즈 이벤트는다양한 ...

NEW IMAGE
한카리아스
20.04.01
126

9639

섭이전 이거 개꿀입니다.

 섭 이전이후 완전 재밌네요.린투엠 섭 이전은 진짜 신의 한수가 아닐까 싶어요.막피, 통제 벗어나서 사냥환경이 좋고, 좋은 혈 만나서 게임...

NEW IMAGE
고집스러운냥이
20.04.01
119

9638

트라하 1주년 맞이 사전예약 진행

 트라하가 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사전예약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이번 사전예약으로는 기존에 주어졌던 보상과는 다른 역대급 보상을 제공 하는데,전...

NEW COOL HOT IMAGE
엘리샤스
20.04.01
872

9637

리니지2M 은총이 부족하다고요?

라이트 유저분들이라면 꾸준히 켜둬도 딱히 부담되지 않게끔리니지2m에서 은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ㅎ그럼에도 부족하다고 느낀다면신탁퀘스트와 퀘스트 주...

NEW IMAGE
이얼싼쓰
20.04.01
157

9636

천공성연대기 사전예약!

 수집형 RPG 천공성연대기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요즘 나오는 모바일게임답지 않게 90년대 고전게임을 연상케하는 도트 그래픽을 가진 특...

NEW IMAGE
EUNA
20.04.01
135

9635

리니지2m 유튜버 영상을 보니

 리니지2m 유튜버 쵸피님 영상보는데 이번에 유튜버분들 따라서  서버이전한 분들도 꽤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유튜버 ...

NEW IMAGE
아하라비야
20.04.01
121

9634

이번에도 대박인 린투엠 이벤트들

 리니지2m 업데이트 점검이 끝나면서 새로운 이벤트들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첫번째로는 만우절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4월8일...

NEW IMAGE
무둡꾸더용
20.04.01
232

9633

라그나로크 오리진 영상!

  https://youtu.be/GuDz6ThTgCI​ 그라비티 공식 페이스북 보니까 선공개 영상 파헤쳐보기라는게 있네요 ㅎㅎ...

IMAGE
네랑
20.03.31
184

9632

린투엠 다야얻는법

  진짜 요즘 귀족의시길, 최고급 가죽 이렇게 팔고 있네요.예전에 귀족의시길이 꽤 비쌌는데 요즘 떵값된게 너무 아쉽그렇다고 강화해서 팔...

IMAGE
고집스러운냥이
20.03.31
149

9631

서버이전 어떻게 하셨나요?

  저는 레벨이 높지 않아서 이런 화면을 보지 못했지만 ㅠ이전할까 고민하다 놓치신 분들도 간혹 있을지도..확실히 서버이전 전과 후가 많이...

IMAGE
EUNA
20.03.31
223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