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신규 ‘아케인 리버 던전: 엔하임 디펜스’ 업데이트

2024년 02월 07일 14시 36분 37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아케인 리버 던전: 엔하임 디펜스’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엔하임 디펜스’는 제한시간 내 몬스터 처치를 통해 광마력 에너지를 쌓고, 양쪽 끝에 위치한 광마력 발사기를 이용해 보스 몬스터 ‘육신의 조각’과 ‘헤카톤의 조각’을 처치하는 던전이다. 주간 최대 3회 입장 가능하며, 클리어 시 ‘아케인심볼: 모라스’와 경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던전 콘텐츠를 더욱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각종 개선사항을 적용한다. 미니 던전 내 일일 임무 완료 시 다음 스테이지로 자동 이동할 수 있는 기능과 아케인 리버 던전 내 여러 장의 티켓을 한 번에 소모할 수 있는 티켓 배수 차감 기능이 추가된다.

 

한편, 지난 1월 선보인 새해 이벤트 ‘아기 용의 작심삼일 새해계획’에 신규 테마 이벤트가 추가된다. 2월 22일까지 ‘아기 용의 선물상자를 지켜줘!’ 이벤트 맵에서 ‘거대 눈사람’ 몬스터를 공격, 몬스터가 폭탄을 터뜨리기 전까지 처치를 완료하면 ‘새해 다짐 코인’ 보상과 누적 처치 횟수에 따른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아기 용의 훈련은 멈추지 않지!’ 이벤트를 통해 ‘일일 콘텐츠 1회 클리어하기’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새해 다짐 코인’ 보상을 지급한다. 또, 3월 7일까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