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겨울 이벤트 ‘따뜻한 겨울나라’ 시작

2023년 12월 07일 16시 10분 17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늘(7일) 겨울 이벤트 ‘따뜻한 겨울나라’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1월 4일(목)까지 ‘요마던전 토벌 작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스 월마석’으로 요마 던전 보스 몬스터를 소환해 처치하면, ‘보스 몬스터 정수’와 ‘성물 등급 신규 무공서 선택 상자’ 등 제작에 필요한 ‘요마의 증표’를 모을 수 있다. ‘보스 월마석’은 환상비경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다.

 

‘도전, 정예 파티 던전의 지배자’ 이벤트는 1월 4일(목)까지 열린다. 파티 던전에 참여해 다양한 업적을 완료하면 ‘이벤트 찬란한 특별 제작 재료 상자’와 ‘이벤트 홍련석 상자’ 등이 지급된다.

 

‘겨울나라 7일 출석’ 이벤트는 12월 20일(수)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출석한 날짜에 따라 ‘보스 토벌 입장권’, ‘이벤트 최상급 소환권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미르M>은 요마 던전을 개편했다. 요마 소환에 사용하는 마석 점수 일부가 요마 시공 점수로 누적돼, ‘명중 증가’, ‘피해량 증가’ 등 원하는 효과를 빠르게 활성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몬스터와 보상이 등장하는 신규 파티 던전 3종 ‘정예 폐쇄된 금광’, ‘정예 불모의 무덤’, ‘정예 토원의 문’이 추가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