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신기선’ 신규 에피소드 공개

2023년 12월 07일 16시 03분 07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차원을 떠도는 비행선 ‘신기선’ 지역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오늘(7일) 공개했다.

 

이용자는 146레벨 이상 캐릭터로 에피소드 5와 6을 즐길 수 있다. 에피소드에 따라 적월산, 구룡빙원 등 다른 차원의 미르 대륙으로 이동해 신규 임무와 의뢰를 수행하면 ‘전설 월광마석’, ‘전설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던전에서는 최고 195 레벨 필드보스와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빙정석’과 ‘영웅 만년설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레벨과 위업, 체질, 내공 최고 단계도 확장됐다. 캐릭터 레벨 200을 달성하면 ‘전설 용의 구슬’, ‘전설 승급 재료상자’ 등이 지급된다.

 

<미르4>는 오늘부터 12월 20일(수)까지 ‘울지말고! 레벨 부스터 업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한 일자에 따라 ‘전설 사냥의 물약’ 등 성장 재료를 선물한다. ‘축제 나무 상자’ 의상, ‘영웅 운철 상자’ 등을 선물하는 ‘따뜻한 눈송이 14일 출석’ 이벤트는 1월 3일(수)까지 열린다.

 

또한,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전설 진격의 단약’, ‘영웅 용신기 강화석’ 등이 포함된 이벤트 상자를 12월 13일(수)까지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