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스트리트 파이터6’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2023년 11월 29일 12시 42분 39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트리트 파이터6’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파이터는 ‘스트리트 파이터6’의 인기 캐릭터인 ‘가일’, ‘제이미’, ‘한주리’ 등을 비롯해 총 7종이다.

 

‘가일’은 방어형 파이터로 조건 없이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적 처치 시 강화되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장풍형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의 특정 배수에 해당하는 출혈 피해를 적에게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격형 파이터 ‘제이미’는 리더 스킬로 자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전투 중 고유 효과를 통해 스킬을 점차 강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한주리’는 밸런스형 파이터로 ‘제이미’와 동일하게 자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강화하며, 스킬 적중 시 특정 시간 동안 적의 방어력을 약화해 피해를 증가시킨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출석만해도 신규 파이터 제이미와 클래식 스타일의 가일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래식 스타일의 ‘가일’은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는 군복 스타일의 코스튬으로, ‘콜라보 보스 쇼다운’ 이벤트에서도 보스로 등장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스트리트 파이터6의 인기 미니게임을 구현한 ‘자동차를 부숴라’ 콘텐츠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로 3 vs 3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콜라보 특별 드림매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트리트 파이터6 소환권 및 배틀카드 소환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해당 선물은 특별 사이트에서 선물 받기 등록 후 게임 내에서 이용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