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3년 11월 28일 16시 17분 14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오리지널 직업 ‘금강사’를 추가하는 등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거대한 망치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신규 오리지널 직업 ‘금강사’는 ‘둔화’ 효과를 발생시켜 적의 이동속도를 저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공격을 적중 시킨 적이 많을 수록 방어력이 증대되는 ‘금강’ 효과와 모든 행동제한 상태를 즉시 해제할 수 있는 무공 ‘윤회’를 이용해 다수가 참여하는 전투에서 선봉장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보다 성장시켜 특수옵션과 능력치를 부여하는 시스템 ‘수호신령 가호’와 새로운 PvE 콘텐츠 '도전자의 성전'을 공개했다. '도전자의 성전은' 보스 처치 시간을 바탕으로 순위를 산정하는 던전으로 ‘수호신령 가호’를 획득할 수 있는 ‘가호석’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신규 서버 ‘오색 찬란’을 오픈했다. ‘오색 찬란’에서는 신규 서버 전용 재화 ‘오색신석’ 5만개를 선물하며, 이용자는 이를 활용해 ‘오색신석 주화상점’에서 '전설 대인 장비 풀세트'와 ‘수호령, 무공패, 보석 소환 티켓’ 165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필드에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한검 주화를’ 획득하여 '한검협곡 주화 상점'에서 '영기의 금속 상자', '영기의 광석 상자', ‘대인 고대 장신구 도안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캠페인 필드 '한검협곡'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5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최고 등급에 해당하는 ‘고대 수호령’, ‘+12강화 빛나는 전설 장비 풀세트’, ‘전설 수호신령’, ‘전설 무공패’, ‘전설 보석함’, ‘전설 낚싯대’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은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주년 스페셜 쿠폰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5주년 모자’와 캐릭터 성장에 이용할 수 있는 ‘상급 올인원 재련석 꾸러미’, ‘최상급 홍문신공 꾸러미’ 등으로 구성된 '5주년 대축제 선물상자'로 교환 가능한 스페셜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