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글로벌 웹3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 갤럭시와 파트너십 체결

2023년 11월 10일 12시 14분 14초

디랩스(대표 권준모)는 글로벌 웹3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인 갤럭시(Galxe)와 글로벌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Galxe)는 웹3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으로 1천3백만 명 이상의 순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Optimism(옵티미즌), Polygon(폴리곤), Arbitrum(아비트럼) 및 4,000개 이상의 파트너들과 함께 다양한 유형의 보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디랩스 럼블 레이싱 스타를 비롯 출시 준비 중인 게임에 대한 커뮤니티 맞춤 보상 및 타깃이 가능해져 커뮤니티를 보다 원활하게 운영하고 성장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럼블 레이싱 스타의 웹3 커뮤니티 구축을 통해, 이용자가 주도적으로 게임의 방향성을 주도적으로 결정할 수 있는 탈중앙화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있어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디랩스 권준모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럼블 레이싱 스타’가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와 만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양사가 각각 보유한 서비스, 커뮤니티 채널 등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고민하고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찰스 웨인(Charles Wayn) GALXE 대표는“디랩스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럼블 레이싱 스타' 커뮤니티에 새로운 활력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전 세계 사용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게임에서 가능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역동적인 커뮤니티 경험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럼블 레이싱 스타’는 ‘카트라이더’, ‘지피 레이싱’ 등 유명 캐주얼 레이싱 게임 개발 베테랑 개발자인 최병량 PD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웹3 게임으로, 유명 PFP NFT 캐릭터들을 게임 내 구현 했고, 익살스러운 PFP 캐릭터의 감정 연출과 손끝이 짜릿해지는 주행의 조작감이 살아있는 레이싱의 묘미를 담고 있다. 

 

럼블 레이싱 스타 O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