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에버소울-승리의 여신: 니케' 눈길

게임샷 선정, 2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02월 10일 00시 10분 45초

게임샷이 선정한 2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에버소울'과 '승리의 여신: 니케'가 주목됐다.

 


 

■ 에버소울, 신규 불사형 정령 벨라나 등장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정령과 전선 지역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등장한 벨라나는 유물 클라렌트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장미 정원을 가꾸며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캐릭터다. 벨라나는 불사형 워리어 클래스로, 모든 적을 공격해 출혈 상태로 만드는 스킬 피와 뱀의 무도회를 자랑하며, 출혈 상태의 적에게 치명타 공격을 입히고 흡혈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각종 액티브 스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전선 16 지역 유령도시 모르투스를 개방한다. 총 45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유령도시 모르투스는 이전 지역을 모두 돌파한 이용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고난이도 지역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스테이지에서는 정령 지호, 벨라나와 함께 출시 예정인 홍란 등 다양한 정령들을 보스로 만날 수 있다.

 


 

■ 승리의 여신: 니케, 밸런타인데이 맞이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레벨인피니트이 서비스,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SSR 캐릭터 코코아, 소다는 특수 모집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기업 테트라 라인의 메이드 포 유 소속으로 다정한 미소와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지원형 캐릭터 코코아는 메이드 포 유의 리더이자 프로 메이드이며, 4차원이지만 착하고 순수한 성격의 막내미가 돋보인다.

 

소다 역시 지원형 캐릭터로, 세탁, 청소, 가구 배치까지 전반을 어우르는 가사 전담 메이드이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목소리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Maid in Valentine이 진행되며,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모집 티켓, 스킬 육성 재료 등을 보상 받는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