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신규 액트 ‘가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PV 영상 공개

2022년 12월 06일 15시 43분 39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6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신규 액트(Act) ‘가니다’ 업데이트에 앞서 PV(Promotion Video)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

 

‘언디셈버’의 열 두 번째 액트(Act) ‘가니다’는 오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PV 영상에는 해양국가 ‘가니다’를 중심으로 펼쳐질 새로운 모험과 신규 액트에 등장하게 될 보스(Boss) 몬스터 등이 공개돼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신규 액트 ‘가니다’와 함께 진행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사전 예고됐다. 먼저 신규 무기 ‘탄궁’을 비롯해 ‘회오리 난사’ 등 다양한 스킬이 추가돼 이용자들이 다양한 빌드를 구축할 수 있으며,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로 적과 맞설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신규 솔로 컨텐츠 ‘시간의 성좌’와 조디악 확장 콘텐츠를 새롭게 즐겨볼 수 있으며, 독과 화염 속성을 동시에 지닌 신규 레이드 ‘심판 대리인 에버문트’가 새롭게 추가될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예고됐다. 먼저 ‘접속 보상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시 ‘전설 장비 에센스 선택상자’, ‘룬 육각 에센스’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액트 추가를 기념해 ‘룬 전승’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