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승리의 여신: 니케-리니지W' 상승세

게임샷 선정, 11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2년 11월 10일 22시 26분 18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승리의 여신: 니케'와 '리니지W'가 주목됐다.

 


 

■ 승리의 여신: 니케 한국, 미국, 일본 1위 석권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한국, 미국,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사전 다운로드 런칭 당일(3일) 한국 애플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고, 정식 출시일(4일)에는 구글플레이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출시 당일, 한국뿐 아니라 일본과 미국에서도 애플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으며, 4일에는 한국, 5일에는 일본과 대만 애플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 6일에는 한국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7위와 북미 애플앱스토어 8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인기는 정식 출시 전부터 지속적으로 유저들에게 캐릭터별 쇼트 영상을 공개하고 캐릭터 인기 투표 등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이어온 전략도 한몫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물리엔진과 컨텍스트 기반 오토 립 모션 등 최신기술로 구현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다국어 풀보이스 더빙이 호평을 받고 있다.

 


 

■ 리니지W, 1st 시그니처 클래스: 수라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가 1st 시그니처 클래스: 수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W 이용자는 첫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Class, 직업) 수라, 얼음으로 뒤덮인 신규 영지 ‘오렌’과 새로운 월드 던전 상아탑, 스페셜 강화 등 쿠폰 6종, 21번째 신규 월드 오렌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수라는 태도(太刀)와 비수를 무기로 사용한다. 이용자는 적에게 낙인 디버프(Debuff, 약화 효과)를 주고 더 높은 대미지를 입히는 스티그마, 공격 성공 시 대상의 소울을 흡수하는 소울 리프, 낙인을 모두 소모해 원거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스턴(Stun, 기절) 상태로 만드는 길로틴: 어비스 등의 전투 스킬(Skill, 기술)을 활용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엔씨는 신규 영지 오렌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사냥터(마요 설벽, 사벨 설벽 등)에서 보스 몬스터(광풍의 샤스키, 큰발의 마요 등)를 처치해 폭풍의 가더, 지휘관의 투구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월드 던전 상아탑도 즐길 수 있다. 두 개의 진영(야히, 발록)으로 구분된 상아탑에서 타락, 데몬, 굴라 등의 몬스터를 공략해 복종의 태도, 복종의 비수, 지휘관의 망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W는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월드 오렌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전용 혜택 제럴드의 가호와 오렌 월드 전용 얼리버드 쿠폰 3종을 받는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