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시리즈 최신작 ‘철권8’ 제작 진행 중

2022년 09월 14일 14시 28분 41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시리즈 전세계 5,200만장 이상의 판매를 자랑하는 3D 액션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철권 8’(한국어판)의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버전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다.

 

개발 발표와 함께 공개된 제1차 트레일러는, 개발 중인 ‘철권 8’의 스토리 모드의 일부를 최신 플랫폼으로 플레이한 영상을 전편 리얼 타임 렌더링으로 발췌한 영상이다.

 

비주얼도 ‘철권 7’으로부터 완전히 리뉴얼 되었으며, 모두 새롭게 제작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고해상도 모델링, 피부를 타고 흐르는 물방울의 표현이나 모발, 근육의 움직임까지 충실하게 표현하며 차세대 하드웨어의 한계에 도전한다.

 

나아가 파괴되어가는 스테이지의 배경이나 다이내믹한 물보라, 회오리 등의 광경은 배틀 스테이지에 중후함을 더하며 보다 몰입감 넘치는 배틀을 선사한다.

스토리 연출이나 내용, 카메라 앵글, 배틀 스테이지의 연출 등은 더 뛰어난 퀄리티 업을 위하여 앞으로 순차 업데이트 예정.

 

또한,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길게 이어지고 있는 스토리’로 그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스토리는, 이번 작품에서는 ‘미시마 카즈야‘와 그의 아들 ‘카자마 진’에 의한 부자 지간의 대결을 그려 나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