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접속만 해도 아이템 선물이 ‘풍성’

2022년 09월 06일 13시 24분 35초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게임도 즐기고 풍성한 아이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개성 있는 세 명의 소환수와 350여종 소환수를 수집∙조합해 모험과 전투를 즐기는 소환형 MMORPG로, 지난 달 국내 출시 이후 전략성이 강조된 게임성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추석 연휴 기간 유저들이 ‘크로니클’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과 포럼 등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3성 빛과 어둠의 선택권’ 등 아이템이 지급되는 접속 이벤트가 마련된다. 3성 빛과 어둠의 선택권은 여러 3성 빛∙어둠 속성 소환수 중 원하는 소환수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으로, 6일 오후 8시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받을 수 있다. 6일과 9일, 10일에 접속하면 각 100만개 씩 총 300만 골드가 제공되고, 6일부터 12일까지 특정 시각에 매일 접속하면 최대 23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6일부터 20일까지 성장의 길, 카이로스, 원정 등 게임 내 콘텐츠를 클리어하고 송편을 모아 빙고에 참여하면, 20줄 완성 시 태생 5성 바람 속성 하늘무희를 확정해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 행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탈 것 ‘달토끼’가 추가됐으며, 세트 보유 시 캐릭터 공격력이 상승하는 보름달빛 의상 세트도 오는 2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포럼에서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도 마련된다. 7일부터 12일까지 설문을 통해 하나의 복주머니를 선택하고 해당 복주머니가 가장 많은 득표를 할 경우 아이템 보상이 제공된다. 참여 인원 달성에 따라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최대 27만 골드도 추가 지급된다.

 

6일부터 12일까지 추석 또는 한가위를 주제로 N행시를 짓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두 개의 한가위 한복 의상 일러스트 중 틀린 부분을 찾는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각 이벤트 참여 시 신비의 소환서 1개가 주어지며, 참여 유저수가 최대 300명을 넘으면 전체 유저에게 신비의 소환서가 추가로 지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