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2M-미르M' 인기 상승세

게임샷 선정, 7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22년 08월 01일 18시 50분 02초

게임샷이 선정한 7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리니지2M'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미르M'이 주목됐다.

 


 

■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Ⅷ 실시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2M이 '크로니클Ⅷ. 인피니트 오디세이 진 레이피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1번째 클래스 레이피어는 신속하게 적 진영에 침투하고 빠져나오는 돌진형 근거리 딜러 클래스다.

 

레이피어 이용자는 빠르고 연속적인 찌르기 공격과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스팅, 원거리 공격을 반사하는 패링 애로우, 적에게 돌진해 대미지를 입히고 재사용 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블링크, 검을 소환해 대상을 함께 공격하는 컴패니언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2M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9종의 이벤트를 연다. 

 


 

■ 미르M, 풍성한 이벤트와 콘텐츠 개선으로 이용자 소통 강화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이 신규 출석 이벤트 및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8월 31일까지 빠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이유비의 7일 출석 이벤트를 공개했다. 출석을 통해 전투 효율을 높이는 물약과 탈 것의 포만감을 높이는 먹이, 동전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수라대전과 영물 보감, 거래소 및 문파 등 핵심 콘텐츠를 집중 개선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