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서바이브, 한국어판 정식 발매

2022년 07월 28일 15시 50분 16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최신 디지몬 게임 '디지몬 서바이브'(한국어판)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 버전을 오늘(2022년 7월 28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 론치 이벤트 오픈 - 좋아하는 콤비를 선택해 주세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발매를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론치 이벤트를 오픈했다. 본 작품 속 자신이 좋아하는 콤비를 고르고, 응모 양식에 정보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디지몬 관련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초회 동봉 특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DLC 한정 추가 몬스터 '길몬'과 HP 지원 장비 ‘총애의 결정’을 입수할 수 있다. '길몬'을 육성하면 '듀크몬'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배틀에서 든든한 아군이 되어준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입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모두 게임 내 아이템입니다. 실물 특전이 아닙니다.

※이 특전을 이용하시려면 게임기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이어야 합니다. 또한 PlayStation®4 버전은 PlayStation™Network, Nintendo Switch™ 버전은 닌텐도 e숍 가입(유료)이 필요합니다.

※특전 코드는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2023년 7월 27일 23:59까지)

※다운로드 버전에도 기간 한정으로 특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전 획득이 가능한 기간에 대해서는 후일 공식 사이트에서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추후 별도로 배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전의 내용 및 다운로드 방법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디지몬 서바이브’란

 


 

※개발 중인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입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우리는 깨닫지 못하고 있었다. 평범한 일상이 무척이나 부서지기 쉽고 덧없다는 것을......

 

본 작품은 이세계로 흘러들고 만 소년소녀들이 그곳에서 만난 몬스터들과 함께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텍스트 어드벤처와 동료 몬스터를 유닛으로 조작하여 적대하는 몬스터와 싸우는 전략 배틀을 두 가지 축으로 전개하는 텍스트 어드벤처 + 전략 배틀 게임이다. 

 

▶ 위험한 모험을 몬스터와 함께하며 키워가는 '유대'의 이야기

현장학습에 참가한 소년소녀들은 갑자기 발생한 안개에 휩싸여 정신을 잃고 말았다… 정신을 차린 그들이 본 풍경은 신기한 생물이나 몬스터들이 발호하는 이세계였다. 느닷없이 위험 속에 던져진 가혹한 상황. 공포와 의심에 휩싸이면서도 다른 세계에서 만난 몬스터와 유대감을 키우며, 소년소녀들은 살아남을 길을 찾아나선다.

 

▶ 이야기 속에서 내리는 '선택'이 '이야기'를 변화시키며 몬스터를 '진화'시킨다. 

이야기는 텍스트 어드벤처로 진행되며 캐릭터들과 나누는 대화나 다양한 장소를 조사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대화나 조사 도중에 '선택지'가 출현하기도 하는데, '선택지'에서 선택한 행동이 이야기 속에서 계속 누적되어 이야기가 분기되며 파트너인 아구몬의 진화 방향이 변화해간다.

 

▶ 몬스터의 '기술'과 '진화'를 구사하여 싸우는 단체전 택틱스 배틀

이야기를 진행하면 간혹 적대하는 몬스터와의 전략 배틀이 발생하며, 최대 10개의 유닛을 필드에 배치하여 싸울 수 있다. 몬스터는 SP를 소모해서 '기술'을 사용하거나 해방이 완료된 진화 방향으로 '진화'할 수 있다. 몬스터에게 주어진 능력을 활용하여 지형과 종족의 상성을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싸울 수 있다. 

 

최신 디지몬 게임 '디지몬 서바이브'(한국어판)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 버전으로 오늘(2022년 7월 28일) 발매되었으며, Steam® 버전으로는 내일(7월 29일) 발매된다. 본 작품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