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글로벌 ESD 판매처 22곳과 계약 체결

2022년 07월 19일 13시 48분 31초

인트라게임즈는 오늘(19일), 자사 타이틀의 원활한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글로벌 ESD(전자 소프트웨어 유통망) 판매처들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가 체결한 업체는 총 22곳으로 그린맨 게이밍을 포함해 아난다 게임즈(Ananda Games), 맥게임 스토어(MacGame Store), 메타볼리(Metaboli) 등 글로벌 및 전세계 권역 별로 게임을 판매 중인 업체들과 손을 잡았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인트라게임즈는 전세계 ESD 판매 업체를 통해 자사 타이틀을 제공, 글로벌 유저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계약은 지난 6월 체결됐으며 판매처 일정에 따라 각 판매 사이트에 등록될 예정이다.

 

제공되는 게임으로는 ‘울트라 에이지’를 포함해 ‘그랑브릭슈터’, ‘세븐 스칼렛(7'scarlet)’, 그리고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와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등 5종으로, 추후 더 많은 자사 게임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인트라게임즈 배상찬 대표는 “전세계 권역 별 수 많은 ESD 판매처가 있는 가운데, 이번 계약 체결로 인트라게임즈가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인트라게임즈는 자사의 유통, 퍼블리싱 타이틀이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