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자사 게임 할인 이벤트 진행

2022년 07월 13일 13시 23분 46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자사 콘솔 게임 대상으로 여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인트라게임즈에서 출시한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 게임 56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30%에서 최대 90%까지 다양한 폭으로 설정됐다.

 

할인 기간은 PlayStation®4가 7월 20일부터 8월 3일까지, Nintendo Switch™는 시작 시점은 7월 20일이지만 종료 시점은 타이틀에 따라 다르게 설정되어 있다.

 

할인 중인 게임은 ‘신 요와마리’, ‘마녀와 백기병2’ 등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타이틀부터 프로그웨어의 ‘셜록 홈즈: 챕터 원’ 등 여러 가지가 있다. 최근 여러 플랫폼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넥스트 스테이지의 ‘울트라 에이지’는 Nintendo Switch™ 플랫폼에서 다시 한 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 중에는 오는 7월 28일 출시를 앞둔 ‘신 하야리가미3’의 전작 ‘신 하야리가미2’도 포함되어 있다. 3편이 2편이 종료한 직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만큼 ‘신 하야리가미3’ 출시에 앞서 스토리 파악을 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울트라 에이지’는 4월 28일 PC 스팀 출시 이후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순조로운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모든 플랫폼 대상으로 그래픽부터 시스템, 사운드까지 개선 작업을 거쳤으며, 이른 하반기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무료 DLC도 준비 중이다.

 

할인 품목과 할인율, 기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및 소셜 채널을 참고하면 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