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 신규 트레일러 공개

2022년 07월 11일 11시 58분 19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이번 가을 발매되는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한국어판)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등장 인물들이 경험하게 될 충격적인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로닛 엔터테인먼트 TV 제작진이 등장하며, 그랜섬 듀멧이라는 남자에게서 수상하지만 거절하기 힘든 전화를 받게 된다. H. H. 홈스의 살인의 성을 충실하게 재현한 장소에서 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그의 약속을 듣고, 로닛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찰리 로닛은 방송을 살리기 위한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오스카 상 후보로 빛나는 제시 버클리가 불운한 제작진의 일원으로 등장하여, 수상한 호텔로 가장하고 희생자를 찾던 그랜섬 듀멧의 끔찍한 덫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미로에 갇힌 쥐처럼 관찰, 고립, 통제당하는 신세로 전락한 일행은 얼마 지나지 않아 몇 가지를 타협하지 않고는 결코 이 호텔에서 빠져나갈 수 없으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이제 살아남은 뒤 평생에 걸쳐 후회할 결정을 내리거나, 가만히 앉아서 죽어야 하는 양자택일의 시간을 맞이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는 독립적인 시네마틱 분기점들을 지닌 공포 게임 시리즈로, 새로운 공포 체험 제공을 위해 설계되었다. 각 게임은 별개의 세계관을 지니며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설정 그리고 인물들이 등장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한국어판)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버전으로, 올가을 발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