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서울 강남에 '팝업 PC방' 오픈

2022년 06월 10일 12시 33분 54초

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최적의 게이밍 환경에서 무료로 PC Game Pass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PC방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10일(금)부터 26일(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강남에 위치한 ‘Portal PC방’에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고성능 PC로 PC Game Pass를 체험하고, 사전 설치된 인기 타이틀들을 간편히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커뮤니티 이벤트 및 레노버 체험존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PC Game Pass는 합리적인 월 구독료로 100개 이상의 고품질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새로운 게임이 매달 업데이트 된다. Xbox는 PC 게임 이용도가 높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PC Game Pass를 소개하고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오프라인 팝업 PC방을 마련했다. 더 나아가, 방문객들에게는 PC Game Pass 1개월권을 제공해 플레이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방문객이 몰리는 금요일과 주말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개최된다. 슈팅 게임 ‘헤일로 인피니트’의 팀 데스 매치부터 ‘포르자 호라이즌’과 ‘마인크래프트 던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플레이어들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Xbox는 레노버의 프리미엄 PC 브랜드 리전(Legion)과 손잡고 방문객들이 Xbox의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며 레노버 리전 PC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Xbox는 6월 한 달 동안 PC Game Pass를 3개월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PC Game Pass를 구독하는 이용자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게임들과 Xbox Game Studios 타이틀은 물론, 인기 EA 타이틀까지도 추가 비용 없이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