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유닛,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2021년 10월 20일 13시 14분 06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대표 김태훈, 펠릭스/Felix Soumpholphakdy)가 개발한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Metal Unit)’이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신규 콘텐츠 ‘폐허 던전’이 추가됐다. 폐허 던전은 챕터 3의 피라미드 던전과 같이 챕터 4를 진행하면서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콘텐츠다. 로그라이크와 퍼즐을 더한 컨셉으로 기존 게임 스타일과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폐허 던전이 추가됨에 따라 관련된 신규 스킨 및 도전과제도 함께 추가됐다.

 

이와 함께 홀로그램을 생성하는 컨셉의 ‘홀로네이드’, ‘페이츠부츠’, ‘SDA해머’ 등 10종 이상의 신규 장비들이 업데이트됐고,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진행에 큰 도움을 준다.

 

또, 기존 컷신에서 주인공 및 기타 캐릭터들의 초상화가 도트 형식에서 일러스트로 교체되어 게임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메탈유닛 일러스트 설명서, 전용 스티커, 트레이딩 카드 팩 등을 포함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하드카피 패키지 4,000장은 출시 5일 만에 전량 판매를 하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1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1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